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

테이블 개발에 있어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datatable 라이브러리

by progrpsk 2018. 3. 21.

내가 datatable이란 라이브러리를 쓴지도 이젠 1년이 다 되어간다.

본 라이브러리는 정말 테이블 라이브러리에 있어선 최강중에 최강이라 감히 말해본다.

왜냐하면 난 지금까지 테이블과 관련한 많은 작업을 해왔고,

정말 복잡한 테이블 기능까지 해당 라이브러리로 모두 커버할 수 있었다.


지금까지 테이블 데이터 옵션에 수많은 요구가 있었지만, 본 라이브러리로 구현하지 못했던 기능이 없었다.

또 최근에는 소비자 요구에 맞는 다양한 테이블 데이터 export 문제로 고민이 많았었는데,

(짧게 요구사항을 요약하면 테이블의 특정 컬럼을 제외하고 테이블을 export 해줘라, export 할때 ajax 통신을 해서 다른 데이터도 넣어줘라 등등...)

정말 놀랍게도 나의 고민을 다 해결해 줄 정도로 데이터 테이블에는 무수한 export 옵션들이 제공되고 있었다. (걍 짱이다.)


지금도 계속해서 버전업을 하며 관리중인 라이브러리이기에 더 신뢰가 간다.

결론적으로 복잡하고 세밀한 옵션을 제공하는 테이블을 개발해야하는 개발자라면, 본 라이브러리를 적극 추천한다.

아래는 본 라이브러리 링크이다.


https://datatables.net/


댓글